Dunkirk: The History Behind the Major Motion Picture
Joshua Levine
34%
17,600 원
쿠폰/멤버십
Six Men
David Mckee
30%
16,600 원
쿠폰/멤버십
How War Changed Rondo
Romana Romanyshyn
30%
17,600 원
All Quiet on the Western Front
Erich Maria Remarque
54%
6,900 원
쿠폰/멤버십
For Whom The Bell Tolls (Vintage Classics)
Ernest Hemingway
33%
12,100 원
쿠폰/멤버십
A Shelter for Sadness
David Litchfield
30%
8,800 원
쿠폰/멤버십
Drawn Across Borders: True Stories of Human Migration
George Butler
30%
18,600 원
쿠폰/멤버십
War
Jose Jorge Letria
40%
16,800 원
상세정보
|
리뷰(0)
|
배송/반품
|
교환 및 반품
슬픔이 찾아와 나와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
저는 슬픔을 위해 쉼터를 만들고 안으로 맞이했습니다.
2차 세계대전 당시 요절한 '에티 힐레줌'에영감받아 탄생한 그림책.
MD 이글랜차일드
웬디북 리뷰
슬픔이 찾아와 나와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 저는 슬픔을 위해 쉼터를 만들고 안으로 맞이했습니다. 이곳에서 슬픔은 앉았다가 눕고, 달리고, 큰 소리를 내고, 침묵을 지킬 수 있습니다. 슬픔이 원하는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슬픔을 위해 지은 이 쉼터는 태양과 달과 별에서 오는 모든 빛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창문에는 슬픔이 원할 때 언제든 칠 수 있는 커튼도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슬픔이 원한다면 촛불이나 램프도 있습니다.
둘은 울거나 이야기하거나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냥 있거나, 원한다면 그 모든 것을 함께 하거나 또는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 안의 슬픔을 위한 공간과 시간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주는 가슴 아프면서도 따뜻한 그림책 《A Shelter for Sadness》입니다.
글 작가 앤 부스 Anne Booth는 국내에서도 굉장히 두터운 팬층을 지닌 일러스트레이터 샘 어셔 Sam Usher나 며칠 전에 소개했던 《그림책 어린왕자》의 사라 마시니 Sarah Massini와 자주 협업하는 인기 작가인데요, 저자는 유대인 여성이자 홀로코스트 희생자인 에스더 에티 힐레줌 Esther 'Etty' Hillesum의 글에 감동 받아 이 글을 썼다고 합니다.
에티 힐레줌은 2차 세계대전 당시 네덜란드 유대인으로 안네 프랑크보다 1년 반 먼저 아우슈비츠에서 생을 마감한 순수하고도 불꽃같은 삶을 살다 간 인물로 당시 나이 스물아홉이었습니다. (국내에 《에티 힐레숨 - 근본적으로 변화된 삶》이라는 서간문이 출간되어 있습니다)
에티 힐레줌은 극한의 야만과 공포 속에서 자신을 마음을 지키려는 글을 썼고, 앤 부스는 그녀의 글을 통해 슬픔이란 단순히 극복하는 것이 아니라는 걸 깨달았다고 합니다. 그 감정을 시어처럼 아름다운 말들로 채워 놓았습니다.
그림작가는 《The Bear and the Piano》의 데이비드 리치필드 David Litchfield인데요, 화려하면서 섬세하고 직관적인 일러스트로 감동의 깊이를 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