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특가] Roald Dahl의 생애: Boy & Going Solo 오디오 CD: (사은품) 도서 2종 증정
Roald Dahl
65%
25,200 원
상세정보
|
리뷰(0)
|
배송/반품
|
교환 및 반품
1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작가이자
20세기 최고의 스토리텔러 Roald Dahl.
어린 시절을 담은 Boy 이후 이야기.
스무 살 청년 Roald Dahl은 첫 직장을 동아프리카에서 시작한다. 배 타고 가던 시절. 아프리카에서 겪는 여러 경험 그리고 제2차 세계 대전 발발과 파일럿으로 참전한 그 이후 청년기를 담았다.
MD 사라락
웬디북 리뷰
** Going Solo '에드가 앨런 포' 상을 두 차례, 전미 미스터리 작가상을 세 차례 수상한 20세기 최고의 이야기꾼 중 한 사람인 로알드 달.
랩턴 스쿨을 졸업하고 석유회사 쉘에 취업하였다가 2차 세계대전이 일어나자 영국 공군에 지원하여 전투기 조종사로 참전했었답니다.
그리고, 정보국으로 옮겨 공군 중령으로 종전을 맞았는데, 그의 작가적 재능이 폭발하기 시작한 게 바로 이 무렵이라고 하지요.
전투기 조종사로서 전장의 경험을 담은 단편소설들을 발표하기 시작하면서 전세계 독자들의 시선을 받게 되었답니다.
내용은 어린 시절의 자전적 소설 'Boy'와 이어져 있는데 Shell 회사에 취직하여 아프리카로 가는 배 안에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블랙 맘바 이야기, 그린 맘바 이야기, 요리사 아내를 물어간 사자 이야기, 검 이야기,비행기가 추락하여 죽음의 위기를 겪었던 이야기, 수적으로 매우 불리한 상황이었던 이야기 등등 소설 아닌가 싶을 정도로 소설같은 경험담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