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 : The Royal Ranger 는 기존 Ranger's Apprentice 시리즈 맥락에서 보면 시리즈의 마지막 편(Ranger's Apprentice #12)으로 어필될 수 있으나, 최근 새로운 시퀄 시리즈인 Ranger's Apprentice: The Royal Ranger 시리즈가 출간되고 있어 'The Royal Ranger'는 Ranger's Apprentice: The Royal Ranger 시리즈의 첫 권이기도 합니다.
* 출판사측에서 표지 교체중인 시리즈로, 출판사에서 각각 다른 종류의 표지 디자인을 랜덤으로 수출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하여, 표지 스타일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및 양해 부탁 드립니다.
#01 : The Runis of Gorlan
#02 : The Burning Bridge
#03 : The Icebound Land
#04 : The Battle for Skandia
#05 : The Sorcerer of the North
#06 : The Siege of Macindaw
#07 : Erak's Ransom
#08 : The Kings of Clonmel
#09 : Halt's Peril
#10 : The Emperor of Nihon-Ja
#11 : The Lost Stories
#12 : The Royal Ranger (Ranger's Apprentice: The Royal Ranger #1)
웬디북 리뷰 : 작성자 kglass
호주의 작가 John Flanagan이 자신의 아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쓴 중세풍 판타지 모험이야기입니다.
한글 번역본으로도 아주 인기가 많지요.
재치가 뛰어난 열 다섯 살 고아인 윌은 몸집이 다소 작고 완력도 평범한 편입니다. 하지만 다른 특기가 있는 소년이지요.
그는 화려한 기사가 되는 것을 포기하고 왕국의 수호자인 레인저 견습생이 됩니다. 레인저는 중세 왕을 지키는 비밀부대인데 왕국의 50개의 영지 중에서 하나씩 맡아 영지를 외부로부터 지키고 영지내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해결하며 정보들을 모아 국왕에게 보고하는 활동을 주로 하는 일종의 특수첩보부대랍니다.
견습생으로 활동하던 윌은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용기와 자신감등 레인저로서의 능력을 발견하게 됩니다.
중세의 왕국을 어둠의 세력으로 부터 수호하는 이야기 Ranger’s Apprentice는 용기,정직,자신감,충성,유머등이 잘 녹아있는 최고의 판타지 소설로 이 책을 읽어가며 작가가 아들에게 들려주고 싶어했던 재미와 감동을 우리의 아이들고 함께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