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Much Poo Does an Elephant Do? ... And Further Fascinating Fact!
Mitchell Symons
30%
7,100 원
상세정보
|
상품평(7)
|
배송/반품
|
교환 및 반품
1
* 출판사측에서 표지 교체중인 시리즈로, 출판사에서 각각 다른 종류의 표지 디자인을 랜덤으로 수출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하여, 표지 스타일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및 양해 부탁 드립니다.
웬디북 리뷰
옛날에 코끼리가 한 마리 있었는데 어느 날 길을 가다가 버릇없는 아기를 만납니다.
“태워줄까요?”라고 정중히 묻는 코끼리와는 달리 그 아기는 “응”이라고 대답을 하지요. 아기를 등에 태우고 쿵쿵거리며 길을 가던 코끼리는 아이스크림 장수를 만나 “아이스크림 줄까요?”라고 아기에게 묻습니다.
“응”이라는 버릇없는 아기의 대답에 코끼리는 자기 것과 아기의 아이스크림 두 개를 집어 올리고 쿵쿵거리며 갑니다. 그 뒤엔 아이스크림 장수가 뒤쫓아 따라오지요. 이렇게 코끼리와 버릇없는 아기는 고깃간에 가서 파이를, 빵집에 가서 빵을, 스낵바에 가서 감자 칩을, 과자 가게에 가서 초콜릿 비스킷을 가지고 쿵쿵거리며 갑니다.
물론 그들 뒤엔 아이스크림 장수와 고깃간 아저씨, 빵집 아저씨, 스낵바 남자, 과자 가게 아저씨가 쫓아옵니다. 그 다음엔 사탕 가게에 가서 막대 사탕 두 개를, 그리고 과일 가게에 가서 사과 하나씩을 들고 뛰어가고, 그 뒤에 사탕 가게 아줌마와 과일 가게 소년이 뒤쫓아 가지요.
그러다 문득 코끼리는 버릇없는 아기에게 “넌 한 번도 네라고 하지 않았지!”라고 말하며 거리 한가운데 주저앉고 아기는 굴러 떨어집니다. 뒤따라오던 일곱 명의 장수들도 코끼리 엉덩이에 부딪혀 넘어지고 코끼리는 그들에게 아기가 한 번도 '네'라고 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아기는 “제발 엄마가 있는 집으로 가고 싶어요, 네?” 라고 말하고 그들 모두는 아기의 집까지 따라가 아기의 엄마가 내준 차와 팬케이크를 먹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코끼리는 또 길을 뛰어가고 일곱 명의 장수들도 코끼리를 따라갑니다.
아기는 침대에서 고요히 잠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