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겨울을 더 따듯하고 아늑하게 만드는 마음과 풍경!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는 그림책과 장식 만들기가 결합된 새로운 장르의 책이에요.
겨울 감성이 물씬 나는 편안하고 아늑한 글,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겨울에 딱 적당한 13종 작품의 만들기 설명이 있거든요.
콜라주 아티스트 클로버 로빈의 아름다우면서도 따듯한 그림을 감상하며 주제에 맞는 마음 포근한 이야기를 읽으면 마음이 두근두근 몽글몽글해져요.
그런 다음 종이접기의 대가 닉 로빈슨만의 독창적인 만들기 도안을 설명과 QR코드를 확인하며 갖가지 장식을 완성하면 크리스마스와 겨울 맞이가 시작된답니다.
보통 일회성에 그치는 일반적인 종이접기와 만들기 책이 아니라, 두고두고 보관하며 집 안을 꾸미고 싶은 겨울 그림책이자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마음을 전하기에 완벽한 선물이에요!
두근두근!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내 손으로 만드는 특별한 장식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로 집 안을 장식해 보세요.
별도의 색종이를 준비할 필요 없이 책 속에 있는 특별한 패턴 종이를 스르륵 뜯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반짝이는 별, 귀여운 펭귄과 겨울새, 인자한 산타클로스까지 내 손으로 만들어 장식할 수 있답니다.
종이를 접어 장식을 만들면 집중할 수 있어 마음이 편안해져요.
두뇌와 손끝 감각도 깨워 주지요.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는 난이도별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어요.
혹시 어려운 부분에 맞닥뜨리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QR 코드를 스캔하여 영상을 보며 따라 하면 쉽게 만들 수 있거든요.
하나씩 하나씩 크리스마스 장식을 완성시키다 보면 기다리던 크리스마스도 어느새 성큼 다가와 있을 거예요!
쉽게 뜯어 특별하게 만드는 패턴 종이 50장이 책 속에 쏙!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에는 가위나 칼 없이 간편하게 뜯어 쓰는 독창적인 패턴 종이 50장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 별도의 종이를 준비하지 않아도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한 권이면 언제 어디서나 크리스마스 장식을 만들 수 있답니다.
책 속에 있는 패턴 종이의 한쪽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꼭 맞는 고급지고 세련된 패턴이, 다른 쪽은 깔끔한 단색이어서 원하는 느낌대로 골라 만들 수 있어요.
또한 가로세로가 250mm로 큼지막한 정사각형이어서 일반 색종이보다 쉽게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완성하면 특별하고 멋지답니다.
필요에 따라 패턴 종이를 4등분으로 잘라 작고 아기자기한 장식으로도 만들면 더욱 풍성할 거예요.
자연의 가치를 전하는 영국 내셔널 트러스트와 함께 만든 책
이 책은 영국을 대표하는 자연·문화유산 보존단체 ‘내셔널 트러스트’와 함께 만들어 더 뜻깊어요.
‘내셔널 트러스트’는 1895년에 영국에서 설립된 가장 크고도 가장 오래된 공익 단체로, 자연과 문화유산을 보호하며 사람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삶을 전하고 있어요.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역시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책이랍니다.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함께 패턴 종이로 장식을 만들다 보면 자연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느끼게 될 거예요.
목차
이렇게 접어요 ------- 카드 봉투 ------ 펭귄
크리스마스트리 ------- 산타클로스 ------ 겨울새
트리 장식1 ------ 눈토끼 ------ 별1
선물 상자 ------ 트리 장식2 -----별2
전구 ----- 성탄절 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