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마인크래프트 어린이 소설 3부작
Go! Go! 몹 헌터스와 함께 떠나는
마인크래프트 속 새로운 모험 이야기
역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마인크래프트 제작사인 모장(MOJANG) 스튜디오가 세계적인 판타지 작가들과 손을 잡고 마인크래프트 어린이 소설 시리즈를 출간했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출간되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시리즈는 마인크래프트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와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 1억 7,500만 부 이상 판매되면서 밀리언셀러로 탄탄하게 자리 잡았다.
모장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마인크래프트 시리즈 《마인크래프트 Go! Go! 몹 헌터스》를 출간했다.
기존 마인크래프트 어린이 소설 시리즈가 각기 다른 재미와 매력을 지닌 단권으로 이루어져 있다면, 《마인크래프트 Go! Go! 몹 헌터스》 시리즈는 3부작으로 이루어져 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가 단권으로 끝나 아쉬움을 남겼던 반면,
《마인크래프트 Go! Go! 몹 헌터스》는 보다 넓게 세계관을 확장시켜 풍부한 이야깃거리를 원했던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킨다.
《마인크래프트 Go! Go! 몹 헌터스》 시리즈의 첫 번째 권 《삼림 대저택의 전투》는
평소 마을에서 악동 취급을 받던 네 명의 아이들이 위기에 빠진 마을을 구하기 위해 ‘몹 헌터스’를 결성하고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다.
두려움을 모르는 ‘멀’, 허황된 이야기만 늘어놓는 ‘레나’, 부수기를 좋아하는 ‘척’과 만들기를 좋아하는 ‘톡’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이루어진 몹 헌터스의 스릴 넘치고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담고 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 유저라면 익숙한 마인크래프트 세계를 글 속에 생생하게 구현하고 있어서 글밥 많은 책은 질색하는 아이들도 책 읽는 즐거움에 푹 빠질 것이다.